카테고리 없음

메타버스 공간 내 한국 기업들 브랜딩의 장, 샌드박스 '케이버스' 런칭

johnnylucas 2023. 2. 21. 22:50
반응형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가

메타버스 내 가상 부동산 단위인 랜드(LAND)를 활용해

한국 기업들이 브랜딩을 할 수 있는 공간인 ‘케이버스’를 활성화하고

‘케이버스 랜드세일’을 시즌 3까지 진행한다는 소식을 밝혔습니다.

 

 

이는 케이버스를 중심으로 한국 파트너사들을 모집해 브랜딩하면서

K-컨텐츠를 메타버스 세계관 내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초기 SM 계열사 및 큐브, 롯데월ㄷ, 그라비티 등 17개의 컨텐츠 기업이 참여하면서

케이버스 자체가 주목을 크게 받았기도 했고

케이버스는 그간 총 8만명의 이용자가 약 31만번 이상의 방문을 기록하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게 만들고 있는데요.

 

샌드박스의 COO인 보르제는 한국이 메타버스 세계 최대 시장 중 하나라는 의견을 밝히며

채널A, MBC,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시프트업, 제페토, 뽀로로 등

다양한 K-컨텐츠 기업들이 샌드박스와 파트너쉽을 통해

각 회사별 IP를 활용한 NFT 및 메타버스를 조성해 나가고 있어

향후에도 한국은 메타버스의 중심지 중 하나로 자리를 자을 것이며

향후 K-컬처 관련 셀럽 등의 아바타 제작을 통해

메타버스 활용폭을 넓힐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이뉴스24

코박 앱(AOS)

코박 앱(IOS)

코박

바이낸스(Binance)

후오비(Huobi)

아폴로엑스 DEX (Apollox)

메타그라운드 NFT

코인마켓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