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drop

위치월드 알파벳파크 에어드랍 대모험기 (에어드랍 진행중)

johnnylucas 2024. 7. 6. 16:33
반응형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형 메타버스 플랫폼

"위치월드(WITCHWORLD)"에서 최근 알파벳파크를 오픈하면서

알파벳 공원 및 숨겨진 동굴 속에서

숨겨진 알파벳을 찾고 에어드랍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참여방식이 매우 간단한게 위치월드의 알파벳파크에서

알파벳 "WORLD" 각 스펠링을 찾아서 사진을 찍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

에어드랍은 위치월드 내 화폐인 WIT으로 3,000 WIT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특히 위치월드의 알파벳파크 이벤트로 보상받을 수 있는 WIT

위치월드 내에서 아이템, 재화 구입 등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빗썸, MEXC, 비트겟 등의 거래소들에 상장되어 있는

위치토큰(WITCH)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는 사실!

 

저는 오늘 이 위치월드 알파벳파크 에어드랍 대모험을

직접 참여해 보았는데요.

 

간단 후기, 바로 진행합니다.

 

 

위치월드의 알파벳 파크(https://witchworld.io/witch/alphabet_park) 에

우선 입장했습니다.

 

안내문이 써있는데, 약간 아케이드 게임같은 느낌으로 구현해

아기자기한 모습입니다.

 

본격적으로 미션 알파벳인 WORLD를 찾아 나섭니다.

 

 

우선 W를 찾았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같은 밑둥이 있는 통나무 바로 위에 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어서 O를 찾았습니다.

낙서판도 비치되어 있는데, 내가 왔다라며 이미 다녀간 사람들도 있네요 ㅎㅎ

방명록같이 남길 수도 있어 흔적을 남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쪼 밑에 슬며시 흔적을.. ㅋㅋ)

 

 

다음은 R을 찾았습니다.

사이에 깊고 맑은 호수물? 계곡물(?)이 있는데

수영이 가능하네요 ㄷㄷ

너 언제 수영 배웠냐..

 

 

 

다음은 해먹 너머 낚시터쪽에 L을 찾았습니다.

다니다 보니 조금 피곤이 몰려옵니다.

 

]

 

아이고 힘들다..

낚시하는 옆에 의자에 앉아서 쉬기.. ㅋㅋ

 

 

마지막 D가 도대체 어디있는지를 한참 헤매다

다른 월드로 워프하는 곳을 발견합니다.

이곳은??

 

 

와우..

어두운 동굴 속 광물이 빛나는 곳에 워프되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마지막 D를 찾았습니다!

 

위치월드의 메타버스 세계관이 상당하네요.

알파벳파크와 알파벳케이브는 서로 다른 블록으로 구현되어 있어

따로따로 접속이 가능한데

메타버스월드 내에서 서로 워프까지 되는 세계관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추후 이런 식으로 위치월드 내 세계관끼리 연결할 수 있는

게임이 많이 개발될 것 같아서 기대가 좀 되네요.

 

이렇게 WORLD를 모두 찾았습니다.

조금만 잘 뛰어댕기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서

재미있고 쉽게 3000WIT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타버스에서 게임을 하면서

바로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Case가 흔하지는 않은 것 같고

퀄리티가 시장의 성장이 더딘 면에 비해서는

생각보다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

한 번 재미있게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VENT] Find the 'WITCHWORLD' Alphabets

Join our exciting event in WitchWorld! Find all the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the event, please leave a comment on this post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Join WitchWorld today and embark on this alphabet hunt adventure! Happy exploring and goo

witchworld.io

 

 

 

 

 

 

위치월드 CHICHI #289 (동료 모집 중)

위치월드에서 위치월드만의 메타버스를 함께 즐기고 헤쳐갈

CHICHI 주니어(컨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컨텐츠 작성에 관심이 있거나

메타버스/NFT/웹3 등에 관심이 있다면

편하게 댓글 주시거나 아래 모집 공고로!^^

(From. CHICHI#289)

 

 

 


#SocialFi #WitchWorld #GameFi #Metaverse

#메타버스 #Crypto #위치월드 #에어드랍 #Airdrop

#알파벳파크 #알파벳월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