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래스노드 공동 설립자, 비트코인 상승장 시작됐다

johnnylucas 2023. 11. 7. 14:26
반응형

 

 

글래스노드 공동 설립자, 비트코인 상승장 시작됐다 - 코박 코인 커뮤니티, 가상화폐 정보, 암호

글래스노드 공동 설립자들이 비트코인의 상승장이 시작되었다는의견을 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비트코인의 상대강도지수인 RSI 수치를 근거로비트코인이 상승장으로 전환되었다는 의

cobak.co.kr

 

글래스노드 공동 설립자들이 비트코인의 상승장이 시작되었다는

의견을 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비트코인의 상대강도지수인 RSI 수치를 근거로

비트코인이 상승장으로 전환되었다는 의견을 내놓았는데

RSI수치가 70을 초과했음을 지목해

비트코인이 상승장에 접어들었다는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RSI는 특정 자산가격의 상승압력과 하락압력간의 상대적인 강도를 책정해

특정 자산의 과매수 및 과매도 척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과거 비트코인 상승장 전환 시점에는 RSI는 항시 70을 넘었었다는 점을 근거로

상승장 전환에 대한 의견을 내었는데요.

 

현재 추세대로면 RSI 수치는 계속 상승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며

100을 넘을 수 있을 것으로도 내다보이고 있어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이 이루어지게 될 경우

이 수치를 돌파할 수도 있다는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100% 상승만 하는 경우는 없는 만큼

중간에 조정이 몇 번 거쳐갈 수 있다는 의견도 있어서

조정과정에서의 등락도 충분히 있을 수 있는 만큼

이런 부분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넥스거래소(리워드)

바이낸스거래소(리워드)

후오비거래소

코인원

메타그라운드 NFT

코인마켓캡

블록스트리트 

반응형